포천도시공사 2024년 제3회 소집 이사회 개최

 

포천도시공사는 2024년 3월 28일(화) 이봉훈 의장 및 이상록 사장(포천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소집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신읍 도시개발사업 출자 의결안 심의, 포천도시공사 자본금 증자 심의, 포천도시공사 노사협의회 규정 개정(안) 3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였으며 포천시 지역발전 및 개발사업 활성화를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포천도시공사는 제2회 이사회에서 내촌지구 도시개발사업 출자 의결안은 심의·의결하였고 신읍·어룡 도시개발사업 출자타당성 검토를 완료하는 등 포천시 도시개발사업 및 인프라 구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제3회 이사회에서는 포천도시공사의 자본금 약 25억 5천만원을 증자 의결하여 신읍 도시개발사업을 본격화 하였다.

 

또한 포천도시공사 노사협의회 고충처리위원회 위원을 노·사측 각 2명에서 노사를 대표하는 3명으로 축소하고 그중 2명을 노측 위원으로 선출하여 근로자를 위한 고충처리위원회를 운영하고자 규정을 개정하였다.

 

이사회 의장은 ‘도시개발 사업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포천시민이 하루라도 빨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으며, 이상록 사장은 ‘심도있는 사업계획을 마련하여 민간자본 유치로 성공적인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하고 포천도시공사 직원들에게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직장을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 포천닷컴 기자 ]